자주하는질문
Q.
고고모바일 중고폰 구매 시 약정 할인(확정기변)이 가능한가요?
A.

중고폰 기기중 약정할인을 위한 확정기변의 단말기를 원하시는경우 미리 요청하셔야 합니다.

종류마다 가능/불가능한 경우가 있기때문에 미리 구매전 요청해주시면 확정기변인 상태로 발송해드립니다.
출시되지 오래되지 않은 S8/노트8/V30 등 최신폰의 경우 확정기변물량확보가 어려워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Q.
고고모바일 단말기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A.

중고폰 기기의 경우 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 발송됩니다.

(재고가 없는경우, 주문일 기준 검수 후 약2~4일이 소요됩니다.)


로젠택배로 발송되며, 발송완료까지 평균 1~2일이 추가로 소요됩니다.

Q.
고고모바일 단말 기기 구매 시 약정과 할부금이 있나요?
A.

RE중고폰 카테고리가 아닌 일반 중고폰카테고리에서 상품 구매시 약정이나 할부금은 없습니다.
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남아있던 약정 및 할부금은 기기변경시 유지됩니다.

Q.
고고모바일 중고폰은 정상 해지된 단말기인가요?
A.

저희 고고모바일은 불법적인 유통경로의 상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.

정상 해지된 중고폰은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.
고고모바일 단말기 주문 후 빨리 받고 싶은데 퀵 배송도 가능한가요?
A.

단말기 주문 후 사용이 급하신분들에 한하여 구매자 부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재고 수량 등 발송상태를 확인해주신 후 퀵 기사님의 방문시간을 고고모바일센터(02-1670-9098)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정확한 주소지 및 금액책정 등의 이유로 구매자가 직접 퀵 업체를 선별해 주시면 됩니다.

Q.
고고모바일 단말기 약정으로 구매 시 타사 요금 미납이 있어도 가능한가요?
A.

알뜰유심으로 개통시 타사에 미납이 있는경우 미납을 처리해야만 개통이 가능합니다.